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스트레스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모두를 해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은 혈압을 낮출 수 있다.

아래의 유용한 정보는 스트레스를 더 효과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생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스트레스가 높아지면 심장마비뿐만 아니라 우울증, 궤양, 불면증, 뇌졸중, 근육통 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심지어 이러한 질병들이 발병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잔잔한 이미지를 시각화할 수 있다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편안한 거품 목욕이나 뜨거운 샤워를 하고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고,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다면,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시각화하면 여러분은 차분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턱을 풀고 이빨을 함께 갈지 않도록 노력해라.

당신의 턱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많이 흡수하여, 꽉 쥐어진 턱의 느낌으로 이어진다.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하는 것을 느낀다면 숨을 들이마실 때 의식적으로 턱을 악물고 나서 숨을 내쉬면서 근육을 풀어준다.

이것은 즉시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깔끔한 팁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집중할 수 있는 짧고 의미 있는 문장을 작성하라.

당신의 확언을 반복하는 것은 우리의 머릿속에 있는 자기 비판적인 목소리를 잠재우는 좋은 방법이고 우리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스스로에게 자신이 능력이 있고, 마음이 편안하며,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할 말이 있다고 말하라.

“스트레스”에 대해 끊임없이 말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배고프다고 상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배고프다고 당신의 몸을 확신시킬 수 있다, 이 같은 이론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증명한다.

이 단어를 말하거나 생각하는 것은 그것을 느끼게 할 수 있으니,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불러라!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의 운동만큼 좋은 것은 없다.

이것이 항상 즉각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두는 장기 계획의 일부분이다.

엄청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고, 삶에 대한 어느 정도 통제력을 되돌려 줄 수 있다.

음악은 효과적인 스트레스 요인이다.

음악은 당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많은 연구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는 것의 다양한 효과를 측정했고, 음악이 매우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모든 사람이 다 다르듯이 어떤 종류의 음악이 당신을 진정시킬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관건이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은 종종 술과 다른 약으로 안도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들로부터 일시적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마약과 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약과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종종 당신의 문제를 가중시키고,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다.

충분히 무해해 보이는 활동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스트레스 수준에 크게 기여한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긴장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게임에 하루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다른 모든 것을 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건강하고 회복적인 수면과 규칙적인 간격으로 먹는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필요로 하는 것을 무시하고 있을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고, 어떻게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제거될 수 있는지 알아내라.

한 예로 스트레스와 불행을 끊임없이 느끼게 하는 친구가 있을 것이다.

그 관계를 바꾸거나 당신과 그 사람 사이의 거리를 만들기 위해 일하라.

인생에서 스트레스의 가장 중요한 핵심을 찾는 것은 여러분에게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정원 가꾸기의 지상 취미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만약 당신이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당에서 행복하게 정원을 가꾸어 갈 수 있다.

이 글의 처음과 전체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스트레스는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