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제안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이러한 제안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이러한 제안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믿거나 말거나, 세상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보다 더 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술을 시행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수의 인기 사이트에만 집중하며 나머지는 무시한다.

많은 마케터들이 이와 같은 네트워크의 잠재력을 짜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탐구하지 못한 다양한 사업들이 있다.

이 글의 제안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의 효과적인 사용을 포함하는 마케팅 접근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반드시 블로그를 운영하라.

독자들이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최신 정보로 그것을 유지하라.

귀사의 프로모션 또는 판매에 대한 정보를 블로그에 업데이트하십시오.

현재 프로모션, 변경 사항 및 특별 이벤트는 블로그에 포함되어야 한다.

블로그에도 추가하십시오.

만약 트위터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면, 당신의 팔로워와의 어떤 의사소통에도 정기적으로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질문에 답하고, 팔로워에게 감사하며, 다른 적절한 방식으로 그들과 교류한다.

양방향 상호작용이 고객 그루밍의 핵심이다.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을 단지 사업일 뿐만 아니라 사람으로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십시오.

페이지 관리를 누가 담당할 것인지, 원하는 레이아웃의 종류, 그리고 페이지 투자에 관심이 있는 시간을 결정한다.

다른 홍보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간대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계속해서 헌신적인 자세로 계획을 다듬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큰 추종자를 갖고 싶다면, 제품을 팔려고만 하지 마라.

스토리, 기사 및 링크와 같은 틈새와 관련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채우십시오.

몇 가지 질문이나 몇 주 동안 진행되는 콘테스트와 같이 청중에게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활동을 수행한다.

독자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여러분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독자들을 참여시키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게끔 노력해라.

그냥 밖에 내놓는 대신에.

고객이 귀사의 제품 가격에 집중하도록 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귀사의 라이프스타일에 어떻게 부합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인기 있는 틈새 블로거가 들어와서 글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게스트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다른 사이트에서 비슷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교통체증을 당신의 방식으로 가져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사용자의 블로그에 게시할 때 사용자의 사이트에 대한 뒤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게스트 블로깅을 할 때, 같은 기회를 제공하라.

다른 블로거의 독자들이 아마 와서 너를 확인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와 연결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이 전략의 장점을 고려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마케팅 계획에 SMM 구성 요소를 추가하지 않으면 매출 손실과 경쟁 우위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초점이 오로지 마케팅이든, 아니면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든지 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견고한 토대를 위해 당신이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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