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들을 만지작거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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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고수할 식이요법을 사용함으로써 건강해지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여기에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건강 조언이 있다.

개인적인 건강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동기부여를 계속하십시오.

너는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지 않고 그곳에 가는 데 집중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끝마치지 않았기 때문에 그만두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좋아하는 티비쇼를 즐기면서 운동을 하면 정신이 없어지고 하루 만에 태우는 칼로리 소모량이 늘어날 수 있다.

광고 사이에 제자리걸음을 해 봐.

다른 옵션은 좌석에 앉아 있는 동안 체중대를 사용하는 것이다.

항상 운동할 기회를 경계하라.

근육량을 기르고 싶다면, 무거운 역기를 들어보고 횟수를 줄이도록 하라.

특정 근육 그룹을 선택하고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워밍업을 하려면 쉽게 들어올릴 수 있는 웨이트를 이용해 세트를 한다.

15-20번 반복해서 근육을 따뜻하게 하라.

두 번째 세트의 경우 6-8회만 수행할 수 있는 가중치를 선택하십시오.

체중을 5파운드 늘리고 3세트까지 반복한다.

다리에 힘을 빨리 쌓는 훌륭한 방법은 벽걸이 하는 것이다.

벽이 앉을 수 있을 만큼 넓은 벽 공간을 찾아라.

18인치는 벽에서 꽤 떨어져 있다.

등이 벽에 기대어 쉴 때까지 천천히 무릎을 굽혀라.

의자에 앉는 행동을 흉내내는 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무릎을 굽혀 계속 몸을 땅 쪽으로 내린다.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이 위치를 유지하라.

일부 사람들은 그들이 얼마나 빨리 살을 빼는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그 과정을 빨리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너무 격렬한 운동을 선택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심혈관 질환, 근육 손상, 탈수 등 많은 위험을 동반한다.

또한, 너무 오랫동안 운동을 하면, 어쨌든 지방은 타지 않을 것이다.

발에 맞는 운동화를 사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발이 낮에는 뻗고 해가 지면 가장 클 것이기 때문에 밤에 운동화를 구입하라.

엄지발가락과 신발끝 사이에 반 인치가 있는지 확인한다.

발가락을 안으로 흔들지 못하면 신발이 너무 작다.

배구 실력을 향상시키려면 컨택트 스킬 레벨을 높이십시오.

놀랍게도, 푸스볼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푸스볼, 특히 손과 눈의 협응을 잘 하려면 실력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푸스볼을 통해 배구를 더 잘할 수 있다.

박스 스쿼트는 사지를 부풀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박스 스쿼트는 스쿼트를 할 때 폭발력을 주는 데 뛰어나다.

상자 스쿼트에 필요한 추가 장비는 스쿼트를 할 때 뒷면 뒤에 놓는 상자뿐이다.

상자 스쿼트의 열쇠는 스쿼트를 정상적으로 수행하되, 상자에 도달할 때 잠시 멈추고 잡는 것이다.

어제 했던 것과 같은 근육을 가볍게 스트레칭하고 운동하는 것으로 운동을 시작해라.

이렇게 하는 간단한 방법은 훨씬 적은 양의 노력으로 지친 근육을 약간 풀어주는 것이다.

더 강한 쿼드를 위해 다리 확장을 해라.

대부분의 체육관은 적어도 하나의 다리 연장 기계를 가지고 있으니, 그것을 이용하라.

이 운동은 단순히 앉은 자세에서 다리를 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이두박근 작업을 하는 동안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근육에 무리가 갈 위험이 있다.

이두박근을 굴리는 방법은 손목이 뒤로 약간 구부러지는 것이다.

그런 다음 팔을 내리면 각도를 풀고 손목이 옆자리의 자연스런 위치로 이완되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근육이 올바르게 발달할 것이다.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텔레비전으로 방송되는 연습 루틴을 점검한다.

TV에서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시청하거나 주문형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무작위 TV 운동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다양성과 참신함은 여러분의 운동 시간을 더 빨리 지나가게 하고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에 계속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케이블 TV 채널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온라인에서 이러한 운동을 스트리밍하거나 DVD 형태로 구입할 수 있는 옵션도 있다.

이 제안들을 당신의 건강 루틴을 진행하기 위해 사용해라.

건강은 지루한 일 대신에 즐겁고 규칙적인 습관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건강하고 건강하며, 건강을 핵심 요소로 하는 생활방식을 이끌 때, 삶의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갖게 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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