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Marketing 성공 사례: 전문가의 조언, 요령 및 기술

Email Marketing 성공 사례: 전문가의 조언, 요령 및 기술

Email Marketing 성공 사례: 전문가의 조언, 요령 및 기술

많은 사업주들은 그들이 어떻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 큰 고객층을 그릴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한다.

이에 대처하는 좋은 해결책은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마케팅 방법에 대한 모든 내용과 마케팅이 어떻게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글은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당신의 이메일에 그 이유를 포함시키십시오.

청중들이 누구인지 알아낸 후 그들의 욕구와 니즈를 공략하십시오.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안에 구독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바라건대,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여겨진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없는 독특한 기사들과 물건들을 주십시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할인을 추가하십시오.

특별한 거래와 명절 인사를 보내고, 고객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에 소비자를 추가할 때는 두 번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가입자들이 기꺼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고 그들이 무엇에 가입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스팸을 발송하는 것에 대해 덜 혼날 것이다.

휴일에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직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확인할 시간이 없다.

하지만,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 사업의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사이트의 요소를 통합하는 전자 메일 템플릿을 설계하십시오.

동일한 글꼴과 색상을 사용하고 모든 마케팅 자료에 로고를 포함하면 눈에 띄게 통합된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가입자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전자 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하나를 포함시키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도록 묻어두어야 한다.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은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메일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장치들은 작은 화면을 가지고 있고 전체 웹사이트를 표시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모바일 화면의 한계를 알면 사용자가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 수 있다.

분명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저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잘못된 주소로 인해 되돌아온 수 많은 메시지를 받으면 주소를 추적하고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무의미한 시간 낭비야!

고객이 목록에 들어갈 때 최소한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은 그들에게 주소를 보낼 수 있고, 그것은 사물에 더 개인적인 느낌을 준다.

이렇게 하면 가입자가 받는 데 익숙할 수 있는 모든 스팸 메시지에서 당신의 메시지가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한 구독 프로세스 중에 구독자가 받을 내용에 대해 현실적인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당신이 발송할 이메일의 정확한 종류와 얼마나 정기적으로 발송할 것인지 그들에게 알려라.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

이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그것의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어떤 규모의 사업에도 훌륭한 도구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워낙 합리적인 일이기 때문에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일리가 있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마케팅 계획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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